전국의 유명 로스터리 커피 편집샵을 운영하는 24시 무인카페 패스트카페가 프리미엄 베트남 커피 브랜드 콩카페와 함께 커피 구매 인증 이벤트를 이달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패스트카페에서 커피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콩카페의 대표상품인 ‘비나카노 블랙 스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패스트카페 전국 지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신청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하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비나카노 블랙 스틱’은 베트남 콩카페 현지의 맛을 담은 커피 원액이 담긴 스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틱 1포와 물, 우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조합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패스트카페는 24시 무인카페로 운영하지만, 무인커피머신을 통한 원두커피 판매뿐만 아니라 전국의 유명 로스터리 카페의 커피를 큐레이션 하여 판매하는 컨셉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콩카페는 베트남에서 코코넛커피스무디로 유명한 카페 브랜드로, 지난 2018년 연남점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현지의 맛을 코코넛커피 매니아들에게 전하고 있다.

패스트카페 관계자는 "콩카페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패스트카페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국 단위의 이벤트로 코로나로 힘들었을 점주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본사에서 전격 진행한다"고 이벤트 소식을 알리며 "패스트카페를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들께 연말연시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역삼점을 시작으로 수원, 인천 등 서울 경기 지역뿐 아니라 영월이나 대전, 청주 등 전국 패스트카페(샵인샵 제외)에서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