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 초등저학년 전문 교육원 프랜차이즈 아소비교육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2021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심사 결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소비교육은 국내 최초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로 지난 11년간 끊임없는 교육 프로그램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아이들에게 공부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유기농공부’라는 건강한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저학년 아이들의 학습 결손과 학습 격차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대면 수업을 진행하는 아소비교육에 대한 학부모님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현재 전국 1,300여 개의 교육원을 운영 중인 유치, 초등저학년 전문 교육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아소비교육은 전국 교육원에서 아이들이 동일한 학습을 받고 원장님의 교육원 운영을 돕기 위해 ‘아소비 아카데미’를 통한 가맹점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 판촉비 면제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가맹 상생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소비교육 관계자는 “아소비교육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도 각자의 교육원에서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묵묵히 힘써주신 원장님과 지사장님, 아소비교육을 믿고 아이의 학습을 맡겨주시는 학부모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교육 방향에 맞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원장님과의 소통을 강화해 상생에 도움이 되는 정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