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자기계발분야의 퍼스널브랜드 서적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가 출간 1년여 만에 최종 절판됐다고 밝혔다.

'당몸얼(이하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은 2019년 11월에 발간 된 국내1호 개인브랜드매니저 국도형 교수의 단독저서이다.

이채롭게도 출간된 지 7개월여만인 2020년 6월 26일을 기준으로 국내 최대 포털 온라인서점 기준 인문/자기계발분야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으며, 같은해 김미경 작가의 '리부트'에 이어 해당분야 3위까지 올라갔다. 

'당몸얼(이하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은 저자가 지난 10여 년간 필드에서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저술되었으며, 긱이코노미 시대를 살고 있는 전문직 및 프리랜서와 1인 기업, 전문직 종사자등에게 형식적인 조언이 아닌 실제적 방법론 등을 제시하여 기존 퍼스널브랜드 관련 서적들에 비해 매우 실무적인 접근을 이뤄낸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출간 당시 스포테이너 신수지,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 국내 1호 K-컬쳐디자이너 고수아, 베스트셀러(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홍석기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서평에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관계자는 "저자인 국도형 교수는 약 10년 전부터 '국내 1호 개인브랜드매니저'라는 직함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전문가들을 '공인'으로 만들어 낸 개인PR전문가이다. 20대 평범한 청년을 수 년 만에 국내 정치권의 중심축으로 만들어내는데 성공하였으며, 크리에이터 교육에이전시 '열크사'를 통해 당시 불모지와도 같았던 시니어 유튜브 시장에 55만 유튜버 허준할매를 탄생시킨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스테디셀러 작가, 유명 마케터, 중대형 프랜차이즈 CEO, 문화예술인 등 수 많은 유명인들을 탄생시키며, 국내 최대 규모의 재능거래사이트인 '크몽'의 퍼스널브랜드 분야에서 6년 연속 컨설팅 횟수와 평점, 매출액 등 전체 1위를 달성하는등 개인브랜드 시장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겨온 인물로 평가 받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몸얼(이하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은 최근 연이어 스테디셀러를 탄생시키며 화제가 된 모 출판사에서 전체 판권을 구입하며, 기존 출판사와의 계약이 해지되었으며 이로인해 내년 상반기에 예정중인 개정판이 나오기 전까지 추가 인쇄계획은 없다."라며 "'당몸얼(이하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의 개정판은 내년 2월 출간을 목표로 일부 원고 수정과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장에 선보여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