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제조기업 ‘짱죽’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5일부터 31일까지 ‘호짱이 산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짱죽 육해공 골고루 베스트 10팩 세트를 정상가 대비 46% 할인,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길 수 있는 실온 이유식 맘마짱 56% 할인, 짱죽의 베스트 간식세트와 순한 유기농 쌀눈 보리차, 순한 모과배도라지즙 등으로 준비됐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짱죽

그러면서 "짱죽은 지난 2005년 이래 친환경 재료를 바탕으로 이유식과 간식, 웰빙 죽을 개발, 생산하는 이유식 전문 제조 기업이다. HACCP 인증에 맞춰 공정 라인과 최신시설을 갖추고 친환경 재료 60종과 무항생제 육류, 유기농 쌀을 사용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식품을 제조, 가공단계부터 판매단계까지 단계별로 이력 추적 정보를 기록, 관리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식품이력 추적관리 시스템도 운용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메뉴들만 모아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구성했다. 짱죽의 육해공 골고루 베스트 세트 할인 이벤트는 짱죽의 BEST 이유식을 10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짱죽 이유식은 1단계, 1.2단계, 1.5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등 아기의 연령에 따라 여러 단계로 구분하고 있다."라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을 만드는 짱죽 제품을 보다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