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농협에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만능장 4종 세트‘를 판매개시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요리를 하다보면 가끔 간이 안 맞아 추가 양념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난감했던 적이 종종 있다. 딱 하나의 양념으로 요리를 뚝딱 바로 해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든 적도 있는데, 영월농협 ‘만능장 4종 세트’로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영월농협

그러면서 "영월농협 만능 양념장은 만능 된장과 만능 간장, 만능 양념장과 만능 청국장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만능장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무엇보다 맛있게 요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영월농협 가공사업소 유인목 조합장은 “집에서 요리를 하는 횟수가 늘면서 요리 관련된 소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것을 느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간편한 만능장 4종을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최첨단 자동화 위생설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영월농협은 처음부터 마지막 공정까지 청결 제품만을 생산한다고 알리며 소비자들을 위해 위생에 더욱더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영월농협의 만능장 4종 세트는 이달 중 동강마루 쇼핑몰과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