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밀키트 전문 제조 기업인 ㈜맘마유농업회사법인(이하 맘마유)이 라이브 커머스 첫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2월 7일, 맘마유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기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사과 주스를 판매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했으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시청하는 소비자들과의 소통도 이루어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맘마유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정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엄마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며, 비대면 쇼핑 시장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시기에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맘마유가 보다 친근하고 가까운 기업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맘마유는 친환경 야채와 무항생제 고기들로 구성된 아기들을 위한 이유식 밀키트 제조회사로서, 이유식뿐만 아니라 ‘맘마유랑 처음시작’ 이라는 라인을 런칭하여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주스나 퓨레, 쌀과자류 그리고 유기농 된장과 간장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 어른들이 맛볼 수 있는 ‘맘마유랑 바른요리’ 그리고 ‘캠요리’ 라인도 런칭하여 온 가족이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대한민국 대표 밀키트 업체로의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맘마유 맹영주 대표는 “앞으로 라이브 커머스는 고객형 맞춤 콘텐츠로 더 다가갈 것이며, 육아 정보와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맘마유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10시 30분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