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취닷컴이 운영하는 교육 브랜드 하라고영어에서 개최한 제1회 말하기 대회가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하라고영어는 영어 원서 정독과 다독을 병행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학습 코칭프로그램으로, 미국 어린이 전문 출판사 하이라이츠(Highlights)의 수준 높은 콘텐츠를 ㈜청취닷컴의 에듀테크 기술력으로 전 세계 2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7일(토) 진행한 본 콘테스트는 대회 참가자가 부문별, 레벨별 선정도서 중 1권을 암기하여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사전 안내한 줌 링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실시되었다. 대회 참가 인원은 50명을 정원으로 선착순 신청 마감되었다.

제1회 하라고영어 말하기대회는 하라고영어 프로그램을 사용해 하이라이츠 도서를 읽고 발표하는 온택트 콘테스트다.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대회 결과는 12월 8일(수) 오후 3시에 발표되었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대상 갤럭시탭 A7(64G), 금상 상품권 10만 원(2명), 은상 상품권 5만 원(3명), 동상 치킨교환권(3명), 참가상으로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SNS 공유하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여 하라고영어 말하기 대회 링크를 개인 SNS계정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였다.

㈜청취닷컴의 신동헌 본부장은 “마음껏 기량을 펼쳐준 학생 참가자와 코치들, 본 대회 진행을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온택트 플랫폼 구조의 대회가 의미하는 바가 크기에, 앞으로도 자사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환경, 콘텐츠, 관계에서의 보다 다양한 온택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