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오늘 10일 겨울을 맞아 새롭게 과일 블렌딩 티(Fruit Blending Tea) 3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요거프레소의 12월 신메뉴 과일 블렌딩 티(Fruit Blending Tea)는 연말과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과 향긋한 과일의 매력적인 블렌딩으로 애플히비스커스티, 자몽블랙티, 레몬민트티로 구성됐다. 특히 3종 모두 “베리류의 왕” 블랙&레드 커런트, 레몬 슬라이스 토핑이 올라갔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먼저 ▲애플히비스커스티는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다는 식용꽃이다. 히비스커스와 사과의 만남으로 붉은 빛깔이 특징이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다."라며 "▲자몽블랙티는 달콤쌈싸름한 자몽과 향긋한 블랙티의 조화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새콤달콤하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하는 ▲레몬민트티까지 각각의 매력을 명확하게 담아냈다."라고 설명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그게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과 화려한 비주얼의 블렌딩 티를 선보인다.”며 “비주얼은 물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맛으로 올해의 마지막을 요거프레소와 함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15년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12월 신메뉴 ▲과일 블렌딩 티(Fruit Blending Tea) 3종은 오늘 9일부터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