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플라톤벤쳐스, CCM 소비자중심경영(CCM) 공정거래위원회 표창
[기업이슈] 플라톤벤쳐스, CCM 소비자중심경영(CCM) 공정거래위원회 표창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12.0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톤벤쳐스가 ‘2021 올해의 CCM’ 소비자중심경영 부문 우수상을 수상,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획·생산·유통·사후처리 등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써,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지난 12월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플라톤벤쳐스는 패션·잡화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플라톤벤쳐스는 2021년 CCM 첫 인증을 획득한 이후 △고객중심 사고의 전사적 확산 △정기 VOC 회의를 통한 개선사항 및 처리방안 공유 △온라인 쇼핑 환경의 UI/UX 고객맞춤화 설계 △주문 출고 전 검수 매뉴얼 강화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사후 관리 책임제 운영 등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플라톤벤쳐스 이민경 대표이사(우측 두 번째)가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우리의 진심, 당신의 안심, 소비자 중심의 플라톤벤쳐스’라는 소비자중심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상 속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 블러 1.0(BLUR 1.0), 넘버링(NUMBERING) 등의 패션·잡화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플라톤벤쳐스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