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플러스에서 소상공인들을 위한 키오스크 아이오더(i-Oder)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오더(i-Oder) 시리즈는 다양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아울러 인텔 CPU 와 윈도우10 운영체제의 안정된 호환성이 특징이다."라며 "i-10은 컴펙트 디자인의 카드 결제 전용이며 소형 카페와 음식점의 데스크에 사용 가능한 15.6 인치 미니 키오스크이다. FHD 해상도와 영수증 프린터 그리고 모바일 스캐너가 기본 내장되었으며 작은 크기의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i-20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다양한 옵션 기능을 제공하는 21.5인치 표준형 키오스크이다. 데스크, 벽걸이, 스탠드, 현금 결제 함체를 지원하며 키오스크의 테두리 색상을 커스텀 제공한다."라며 "i-30은 카드 결제 전용이며 싱글과 듀얼 터치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27인치 프리미엄 키오스크 이다. 전면은 키오스크, 후면은 홍보 영상을 표시하거나 양면 모두 키오스크 운영 가능하다. 키오스크 본체와 스탠드 부분을 분리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오더(i-Oder) 키오스크는 피에스플러스 또는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문의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