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기초입문강의’ 개강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기초입문강의는 체계적인 8단계 커리큘럼으로 2022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학습플랜의 첫 단계다. 모든 강의는 100% 무료수강을 지원하며 PC는 물론 모바일, MP3 수강도 가능하다. 시험과목별로 총 2인 교수진이 배치되어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기초입문강의 수강을 통해 기본 용어와 개념을 학습하고, 반드시 알아야 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본 이론 위주로 기초를 다질 수 있다. 수강생은 참고, 예제를 통해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라며 "본 강의는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로 수업을 진행한다.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 공동집필 수험서로 개정사항, 최신출제경향, 필수용어를 반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수험생은 배송비 없이 2022 기초입문서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라며 “인강드림은 8단계 커리큘럼 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개강한 ‘기초입문강의’를 통해 합격 완성의 기반을 다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