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과 관련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두드림 유학 플랫폼 내에서 유학 생활의 유용한 정보 및 다양한 경험담을 제공하기위해 두드림 서포터즈 ‘드림메이커(Dream Maker) 4 기’ 발대식이 12월 6일 개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발대식에서는 두드림 플랫폼 소개 및 유학 메타버스 두드림 플랫폼으로의 전개 방향,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드림메이커의 각오를 다지고 유학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발대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드림 서포터즈 ‘드림메이커(Dream Maker)는 지난 2019 년 6 월 1 기를 시작으로 매년 꾸준히 운영되어 왔으며 이번 드림메이커 4 기는 중국, 베트남, 몽골, 우즈베키스탄 등 다양한 국적의 유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2021 년 12 월부터 2022 년 2 월까지 유학 생활 및 재학 중인 대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두드림 플랫폼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운영 중인 다양한 SNS 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두드림 개발사 ㈜다인리더스 임무호 대표는 “자신의 꿈을 만들어가는 드림메이커의 도전적인 삶을 응원하며 두드림플랫폼도 한국뿐 아니라 미주지역의 대학까지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학을 희망하는 국내외 모든 학생들에게 유학 선배로서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