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솔리드X튜블러 하이브리드 팁 에깅대 '케이무버' 리좀 온라인 출시
[브랜드이슈] 솔리드X튜블러 하이브리드 팁 에깅대 '케이무버' 리좀 온라인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피시 시즌에 맞춰 낚시 온라인 쇼핑몰 리좀은 프리미엄 볼락 에깅대 '케이무버(K-mov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리좀에서 출시하는 케이무버는 솔리드X튜블러 하이브리드 팁을 도입하여 낚시인의 편익을 도모한 제품으로 팁의 상단은 풀카본 솔리드 방식을, 하단은 풀카본 튜블러 방식을 적용하여 입질 시 챔질할 필요 없이 자동 훅킹이 가능한 탄력있는 휨새와 빈 공간을 통해 전달된 어신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 설계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프리미엄 낚시용품 전문업체 리좀 코퍼레이션과 40년 업력의 영규산업, 두 업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케이무버’는 영규산업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하이브리드 팁이 독보적인 차별점이다. 솔리드·튜블러의 장점을 살려 설계된 케이무버는 볼락루어·에깅낚시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훅킹감과 짜릿한 손맛을 낚싯대 한 대로 만끽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이드 설계의 중요성을 간과한 시중 일반 볼락 에깅대는 라인 마찰로 인한 가이드링의 파손 및 줄빠짐을 유발하여 루어·에깅낚시의 핵심인 비거리를 저해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케이무버는 라인의 마찰을 방지하여 가이드링을 보호, 캐스팅의 비거리를 향상시켜줄 '국산 SIC 가이드'를 탑재하였다"고 밝혔다.

아울러 "뿐만 아니라 볼락루어·에깅낚시의 생명 리트리브, 스탑앤고, 트위칭, 호핑 액션의 효율성까지 생각한 기능성 릴시트를 탑재했다."라며 "그립감, 파지감, 편안함이 액션력을 결정한다. 케이무버는 열전도율을 최소화한 고탄성 EVA 그립으로 그립의 안정감을 극대화하였고, 온전한 힘 전달력을 위해 일체형으로 설계한 데에 더해 손목터널증후군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다운락 형태를 채택했다."라고 전했다. 

'케이무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 리좀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