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무인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대표이사 서경노)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2월 한정 MV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은 워시엔조이만의 100% 무인 솔루션 및 AS 구독 서비스 10년 무상, 점주 VIP 멘토링 및 프리미엄 세미나 무료 참석권, 2022년 점주 해외 빨래방 투어 패키지, 최고급 호캉스 패키지(롯데 시그니엘 2박 3일 숙박권), 빨래방 디자인 가구 구매용 스웨덴 이케아 기프트 카드 등 플래티넘 혜택으로 구성됐다.

워시엔조이는 무인 창업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 '워시앤페이'와 무인 운영 솔루션인 '런드로봇'을 자체 개발하여 소비자와 점주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셀프빨래방 비접촉 결제시스템 앱서비스 워시앤페이는 세탁기/건조기/상품판매기에 QR코드 인식만 해도 복잡한 과정 없이 쉽고 빠르게 비접촉 결제가 가능하다.

런드로봇은 매장 청소부터 세제량 측정 및 투입, 세탁장비 ON-OFF 등 다양한 매장 관리를 집에서 원격으로 처리할 수 있는 무인 운영 원격 관리 시스템이다. 냉난방 실시간 제어는 물론 로봇청소기 버튼을 통해 청소까지 원격으로 가능, 무인화를 완벽하게 실현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MVG 프로모션은 올해 12월에 계약한 고객분들을 위한 파격 이벤트로, 모바일 간편 결제앱 워시앤페이, 100% 무인 운영 원격 관리 솔루션 런드로봇, 365일 24시간 콜센터 서비스 콜엔조이, 애니맨 등 100% 무인 솔루션을 10년 무상 제공한다"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12월 한정 MVG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워시엔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창업문의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