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분자 전문 브랜드 ‘고창상희팜푸드’가 12월 한 달간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한 달간 고창상희팜푸드 제품을 구매 후 맘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링크를 작성하면 SNS 후기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상품으로 1등 1명에게는 프리미엄 식초세트, 복분자 원액 700ml, 복분자식초 원액 700ml이 제공되고, 2등 3명에게는 프리미엄 식초세트와 복분자 원액 1L, 5명을 선정하는 3등에게는 복분자즙 50팩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5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고창상희팜푸드는 1, 2, 3등 상품뿐만 아니라 이번 SNS 후기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P를 지급한다. 

이벤트 상품인 ‘상희팜푸드 복분자식초’는 고창군 발효식초 명인이 복분자 1차 발효를 통해 와인으로 만든 후 2차 발효로 거쳐 식초로 만들고 항아리에서 3차로 숙성시키는 천연발효기법으로 제조하는 프리미엄 식초다.

또한 복분자만 100% 추출한 복분자 원액은 설탕, 착향료, 보존제 등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아 기호에 따라 꿀물, 우유, 요구르트 등에 희석시켜 먹을 수 있다.

고창상희팜푸드 관계자는 “1995년 농장을 설립한 후 HACCP, 농촌융복합 6차산업인증, HALAL, FDA, ISO22000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2013년부터 싱가포르, 미국 등의 나라에 수출하는 등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있어 가능했다”며 “연말을 맞이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SNS후기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상희팜푸드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2월 SNS 후기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내용은 고창상희팜푸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