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예약 플랫폼 '원픽'이 호텔, 모텔 예약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4일부터 22일까지 원픽 앱을 통해 호텔, 모텔 숙박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0시 이후부터 숙박대전 쿠폰을 발급 후 국내 중소형 숙소(모텔, 호텔)예약을 신청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것이 핵심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원픽은 국내 여행 지원금과 추가 포인트,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에도 나선다. 원픽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아래 펼쳐지는 ‘ESG와 함께 하는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 1부’에 참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오는 12월 23일까지 연령, 성별 제한 없이 최대 3만 원의 국내 숙박 할인권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7만 원 이하 또는 초과 숙박 예약 시 각각 2만 원, 3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것이 포인트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울러 원픽은 자체 이벤트를 통해 같은 기간 동안 최대 8만 원의 추가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만 원 할인 혜택은 기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선착순 쿠폰(최대 3만원)과 더불어 원픽 포인트(최대 5만원)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원픽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 40명을 추첨해 에어팟2 또는 버즈2를 증정한다. 여기에 400명을 추가로 추첨해 원픽 4만 포인트를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원픽 관계자는 “여행업계, 숙박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고객과 업계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숙박업소에 부담으로 작용하는 과도한 광고비를 과감하게 없애고 수수료 또한 타 플랫폼 대비 낮게 책정하는 등 다방면의 지원 노력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