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퍼스트(The First)가 모던 항균 어린이 칫솔을 추가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퍼스트 모던 항균 칫솔은 옥수수 성분 소재인 PLA로 제작되어 일정 온도와 수분이 갖춰진 환경에 매립 시 생분해되는 칫솔로 패키지 또한 100% 종이로 제작하여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라며 "기존 칫솔 1,2단계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3단계가 새롭게 출시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더퍼스트 유아 칫솔은 △2세 이상 연령의 젖니, 어금니가 나오는 시기에 사용하는 1단계, △4세 이상 연령의 유치가 완전히 생성되어 치열이 완성되는 시기에 사용하는 2단계, △6세 이상 연령의 영구치가 나오는 시기에 사용하는 3단계로 세분화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된 3단계 칫솔은 기존 1,2단계와 다른 점보형 헤드로, 풍성한 칫솔모가 4~5개의 치아를 한번에 닦을 수 있다. 또한 칫솔의 헤드가 황금 곡선인 7˚로 설계되어 잇몸과 치아의 충돌 없이 어금니 안쪽까지 구석구석 닦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2월 7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구강전문 브랜드 닥터마미와 합동으로 방송이 진행되며, 더퍼스트 1,2단계 칫솔, 3단계 칫솔과 닥터마미 저불소 치약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찬스 기회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더퍼스트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쇼핑은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며, 닥터마미 저불소 치약과 더퍼스트 유아 칫솔을 함께 선보이는 첫 구강 케어 방송인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려고 준비했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