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경영컨설팅은 지난 11월 30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이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3년연속 최우수 컨설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이번 2021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었다."라고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서울대학교 전 미대학장이며 현 명예교수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화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병종 교수의 작품인 생명의 노래 '풍죽'과 ‘화홍산수’가 선정되어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브랜드대상’ 수상기업들에게 수상 상패로 전달되었다.

시상식 관계자는 "MG경영컨설팅은 2013년 8월 설립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합리적 절세 방안을 제안하는 ‘절세컨설팅’ 업무와 국세청 세무조사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기업의 세무리스크를 미리 진단하여 예상 추징세액을 크게 절세할 수 있는 ‘모의세무조사’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이를 통하여 대한민국 절세컨설팅의 질을 개선함은 물론 코로나로 어려움에 처한 다수의 기업의 성장에 크게 공헌하여 올해도 3년연속 컨설팅부문 대상을 거머쥐게 되었다. 현재 국내 최초 세무리스크 AI 진단 프로그램인 ‘세무야’ 개발하여 런칭을 앞두고 있는 MG경영컨설팅은 새로운 길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 11월 20일 벤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같은 일 함께 수상하였다."라고 밝혔다. 

MG경영컨설팅 조면기 대표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성장이 곧 대한민국의 성장이고 그것이 MG가 가야할 방향”이라고 말하며 “중소기업 CEO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