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스핏이 12월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올영 세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95프로블럼 발란스핏을 운영하고 있는 ㈜어댑트는 최근 선미가 선택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발란스핏이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에서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11월 올리브영 입점 소식과 더불어 12월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올영세일’ 행사를 통해 발란스핏은 더욱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종아리 기본형’을 비롯해 ‘허벅지 확장형’까지 행사 상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20% 할인을 진행한다."라며 "발란스핏은 3단계 단계적 압박이 특징으로, 올해 9월 민트, 핑크 등 추가 컬러를 출시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가수 선미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 인증 피드를 올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가 사용한 모델은 종아리 기본형 베이지 컬러로 수면 전, 중, 후 뿐 아니라 활동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라며 "발란스핏은 오래 서서 일하는 분들에게 필수템일 뿐만 아니라 컬러도 다양해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일주일간 올리브영에서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좋은 추억을 만드시고, 많은 사람들이 발란스핏 이용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