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가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올우드에서 온라인 정찰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우드'는 목재를 직수입하여 국내에서 목재를 가공하고 테이블을 제작해 여러 종류의 가구를 시스템화 시킨 브랜드로, 여러 연령대의 취향에 맞춰 판매하고 있으며, 파주 '올우드' 전시장에서는 우드슬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전시장을 미리 방문하기 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파주 직영점에 전시되어 있는 상품 중 500여점 상품 사진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정찰제를 도입해 가격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정찰제 도입으로, 원하는 금액 대인지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하나로마트 입점 행사(고양점)가 준비되어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준비되어 있는 상판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여 자신의 공간에 필요한 다양한 상판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30년 장인 및 유학파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라며 "우드슬랩테이블, 우드슬랩식탁은 국내제작 제품으로 두꺼운 철판두께로 슬림하게 보인다. 올우드의 다릿발은 섬세하게 유지하며 하중은 충분히 지지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고품격의 가구들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가격 입찰제를 시작으로 우드슬랩 가구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맞출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가격 정찰제 도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