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펫푸드 전문브랜드 감성독(대표 유선종)은 신제품 수제간식 ‘양떡심오리봉’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양떡심과 오리안심살, 코코넛가루로 만든 ‘양떡심오리봉’은 강아지의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기획된 수제간식으로, 오리안심의 경우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를 사용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감성독의 유선종 대표는 반려견의 건강 및 영양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을 쌓아온 펫푸드 전문 영양사로 활동하고 있어 감성독은 전문 펫 영양사가 만든 강아지간식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모든 제품들은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로 만들어진다.

 사진제공 = 감성독

감성독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유통도 하고 있는 중으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제품구매 시 맛보기 5종 세트와 본제품 50g도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서울 면목동에 직영매장도 운영하며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간식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직영매장에서는 강아지와 견주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셀카 포토룸을 마련해 간식도 구매하고 사진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고, 애견동반 파티룸 역할도 하며 미리 예약 시 시간에 맞게 매장을 통째로 대여하고 있기도 하다. 

감성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1,500만 시대에 있는 만큼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들이 꾸준히 선보여지고 있는 중으로써 감성독의 펫 영양사가 만든 전문 강아지간식은 그 안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위드코로나로 돌입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견주와 강아지도 점점 늘고 있어 더 많은 제품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