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피부방역 클린뷰티 브랜드 런드리유는 12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클린뷰티) 부문을 수상할 예정이다.

런드리유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비브이엠티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지안)는 2020년 5월 설립된 뷰티 스타트업 기업으로 2021년 1월 최초의 피부 방역 클린 뷰티 브랜드 ‘런드리유’를 론칭, 론칭 직후부터 국내 유수의 매거진 및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할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과 트랜디한 컨셉을 가진 브랜드로 주목을 받았다.

팬데믹 시대의 클렌징 혁명을 선도하며 등장한 브랜드 런드리유는 피부를 아끼고 보호하는 객체로 여기던 전통적인 스킨케어 개념에서 벗어나 미세먼지, 바이러스, 각종 마스크트러블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의 피부에 ‘세탁’ 이라는 키워드로 접근해 세탁하듯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잠실 롯데 월드타워 온앤더뷰티 편집샵, 더 현대 서울 여의도 비클린 등 백화점 위주의 유통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런드리유 관계자는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그중에서도 2021년 뷰티 업게 메가트랜드인 클린뷰티 화장품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 발상의 전환을 거듭하는 브랜드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