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문 유통기업 메이저월드가 신용보증기금(KODIT)이 인증하는 ‘2021년 좋은일자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메이저월드는 국내 골프시장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골프전문 유통∙판매 기업이다. 메이저월드에서는 아디다스, 미즈노, 풋조이, 브리지스톤, 핑 등의 유명 브랜드는 물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든 골프 브랜드의 본사 및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하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메이저월드는 고객이 원하는 바를 만족시키는 스마트한 판매 전략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컨택과 전략을 통해 글로벌 골프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11년 창립 이래로 매년 2~30% 이상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기준 매출액 410억에 도달하기도 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메이저월드는 ‘좋은일자리 기업’의 선정 기준인 당기 매출액 100억 이상 달성, 당기 순이익 시현, 신용보증기금의 미래성장성등급 K7 이상 달성 및 납입자본금 잠식이 아닌 기업 등의 충족 요건 달성하면서, 2021년 좋은일자리 기업에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또한, 최근 고용 시장 마련에 앞장서면서 주목 받고 있는 메이저월드는 주요 평가 요소인 고용 안정성과 청년고용 비중, 고용 평등성 및 직원 복리후생제도 등의 기업 문화, 기업가 정신과 사회공헌활동, 노사상생 관련 인증 등을 포함하는 사회적 기여 등의 평가에서도 고득점을 획득했다. 

메이저월드 관계자는 “메이저월드가 2021년 좋은일자리 기업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다. “전체 임직원이 최선을 다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좋은 골프 용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일자리 창출을 늘리고 고용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더욱 성장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이저월드는 오픈마켓 및 대형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골프 채널과 골프 전문몰 단독 운영권을 보유하며 골프에 특화된 서비스와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또한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 다양한 골프 관련 사이트와 제휴하여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

메이저월드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메이저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