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학원가1타 영어강사로 알려진 한승훈 원장이 최근 영어의비법 오프라인 커리큘럼에 라인학습의 장점을 더한 온라인클래스 ‘영비온클’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영비온클은 입학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정확하게 학생들의 취약점을 분석하여 모르는 것만 골라서 학습할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학생들의 영어 학습 이력, 종합 실력, 영역별 부족한 부분, 오답 문제를 분석하여 각 학생들이 모르는 것만 골라서 학습하는 고효율 학습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관계자는 “영비온클은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학습의 효율을 높인 점 이외에도 인강의 최대 단점이었던 학습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전담 튜터들이 학생들의 출결관리를 진행하고, 실시간으로 학생의 수강 진도율을 체크하며 감독한다”고 전했다.

또한 매 수업마다 이루어지는 Daily TEST에서 합격점을 넘지 못하면 나머지 학습을 실시하게 하여 오프라인과 동일한 수준의 학습관리를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온라인클래스를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영어의비법에서 자체 제작한 5분구이 시리즈 교재와 한 원장의 해설강의제공, 경력 5년 이상의 영어강사로 구성된 전문 튜터들의 전담 지도가 이루어진다.

수능, 내신, 공무원 영어 과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올바른 영어학습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