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경은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경찰 3법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재진행 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2022년 경찰시험부터 새로이 학습 분량이 늘어나는 경찰헌법, 형사법, 경찰학에 대비하여 초시생/N시생 구분없이 입문서로 기본기를 다져야 할 시기 적절한 때다” 라며 해당 이벤트의 오픈 취지를 밝혔다.

그러면서 "모두경의 경찰헌법 · 형사법 · 경찰학 경찰 3법 입문서는 경찰시험 21년 강의 경력 교수진이 2년여간 연구 끝에 직접 집필한 교재이다. 친절한 설명은 물론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개념만 정리했다. 또한 배운 내용을 실전문제에 바로 적용하여 암기력을 높이는 고밀도 구성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모두경 입문서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는 11월 30일부터 12월 20일까지 21일간 진행되며 매일 밤 7시 모두경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입문서는 ▲김승봉 레전드 형사법 ▲김승봉 레전드 헌법 ▲공병인 미라클 경찰학 ▲조용석 알파로직 경찰학 총 4권을 전부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미션 없이 모두경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김승봉, 공병인, 조용석 모두경 교수진은 "21년간 강의를 해오며 2번의 과목개편을 이미 겪었다. 2006년도 이전 경찰시험과 비슷해지는 2022년 경찰시험에서도 경찰단기합격을 이끌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