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교육 기업 박문각이 2022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 오후 8시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국 생중계 방송으로 진행된다."라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박문각이 자랑하는 ▲부동산학개론 김백중, 이영섭 ▲공법 오시훈 ▲부동산공시법 박윤모 등 각 과목별 대표 강사진이 출연해 '동차 합격을 위한 맞춤 수험 가이드'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A' 코너를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과 걱정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진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설명회에 함께할 박문각 출신 합격 선배들이 참가자들에게 합격의 기운과 응원을 더하며, 보다 생생한 자신만의 합격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방송 중 깜짝 돌발 퀴즈를 통한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전원에게 박문각 ▲합격출발 7종 세트를 드리고, 실시간 추첨을 통해 증정할 ▲LG트롬 스타일러 ▲삼성 갤럭시탭 등 경품들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문각 관계자는 "32회 합격자 발표일에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는 2022년 33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수험생별 맞춤 가이드가 제공될 것이다"라며, "이외에도 대표 상품들의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기에 1일 오후 8시 박문각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 시청을 당부 드린다"라고 했다

자세한 사항과 참여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