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컴퍼니가 운영하는 간판 중개 플랫폼 ‘간판의품격’이 12월부터 1월까지 신규 창업 소상공인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간판 중개 절차는 특성상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되어 정보의 교류가 쉽지 않고, 비용이나 진행의 주도권을 간판 업체가 대부분 가지고 있어 소상공인들이 합리적인 간판 계약을 진행하기 어렵다. 

이에 ‘간판의품격’은 소상공인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간판 의뢰를 위해 개발된 중개 플랫폼으로 2019년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 시기로 힘든 와중에도 창업을 준비하는 신규 소상공인을 위해 준비했다. 간판의품격에서 ▲스타일맵과 ▲비교견적 방법 중 희망하는 방법으로 간판을 상담한 후 파트너스를 선택하여 안전 거래 계약 후 리뷰를 작성하면 총금액의 10%를 캐시백해주는 프로모션이다.

간판 투어 서비스 스타일맵은 지도를 통해 주변 매장의 실제 사례와 업종별 간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마음에 드는 간판의 시공업체를 발견할 경우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비교견적 서비스 이용 시 점주는 본인이 구상한 스타일로 실시간 업체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클래시컴퍼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간판 중개 시장을 만들기 위해 개발한 ‘간판의품격’이 많은 소상공인들의 호응으로 인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힘든 상황에도 용기를 내 신규 창업하시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일맵과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하여 마음에 드는 간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간판의 품격은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간판 중개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2월부터 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간편의품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