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세상에 단 한 벌뿐인 나만의 정장을 맞출 수 있다는 장점에, 맞춤정장이 재조명 되고 있다. 하지만 맞춤정장을 찾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비해, 맞춤정장에 걸맞은 ‘퀄리티’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업체가 적지 않아 온라인상에 불만을 토로하는 소비자들도 점차 늘고 있다.

또한, 맞춤정장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여러 사이즈로 이미 완성된 재킷 또는 바지를 입은 뒤 사이즈 체크만 진행하는 것을 두고 맞춤정장이라고 부르는 곳도 있어, 소비자들에게 맞춤정장에 대한 혼란을 주기도 한다.

이런 혼란 속에서, 맞춤양복 전문점 HK테일러가 ‘실력 있는’ 맞춤정장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 비스포크 제작소와 MTM 직영 제작소 두 곳을 운영하며, 경력 30년 이상의 제작자 50여분의 손길로 차원이 다른 최고급 수제 비스포크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는 곳이다.

 

직영제작소 운영으로 옷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꼭 맞는 맞춤정장을 위해 고객과 꼼꼼한 1:1 상담을 진행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100%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HK테일러에서는 작은 디테일까지 남다른 퀄리티의 맞춤양복, 최고 클래스의 작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결혼 예복, 턱시도, 면접정장과 취업정장에 이르기까지 실패 없이 즐겁게 나만의 정장을 맞출 수 있는 곳이자 맞춤양복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한 번 찾은 고객들의 재방문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에서는 2월 행사로 100% 이태리 캐시미어 맞춤코트(로로피아나, 피아젠자, 콜롬보)과 맞춤정장 패키지, 웨딩 패키지, 발렌타인 게릴라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HK테일러 목동본점을 비롯해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유성점, 대전청주2호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그리고 3월 오픈예정인 천안아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스포크 명품 원단인 영국 스카발, 바워로벅, 해리슨, 테일러롯지와 이태리 로로피아나, 아리스톤, 구아벨로, 드라고, 1PP, 슐레인, 월드베스트, VIP 원단 등 비스포크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실력 있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행사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ktailor.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