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 레스트 뷰티 브랜드 ‘데이비엔(Daybien)’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신제품 ‘마일드 드롭 세럼’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데이비엔은 ‘자연이 주는 순수한 휴식’을 선물하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 코스메틱 분야에서 24년 생산 및 경영 노하우를 가진 코스메틱 전문 기업에서 전개하는 브랜드이다. 전 상품 ALL EWG 100% 그린 등급으로 생산하는 ‘더욱 순수한 퓨어 내추럴 뷰티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데이비엔]

그러면서 "와디즈 펀딩을 통해 22일 오전 11시부터 선보인 ‘마일드 드롭 세럼’은 데이비엔 신제품 라인 중 가장 오랜 준비 끝에 자신감 있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올인원 케어 세럼(All In One Care Serum)’ 이다."라며 "여러 단계의 스킨 케어가 번거로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주는 ‘한병 세럼’이다. 크림 세럼으로 수분 보습과 함께 윤기,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일드 드롭 세럼’은 특허 받은 보타닉자일리톨 등을 함유했고, 피부 무자극 테스트,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테스트, 피부 윤기, 밝기, 멜라닌 개선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였다."라며 "이번 펀딩은 슈퍼얼리버드 펀딩 참여 시 최대 52%의 할인 혜택(50개 한정)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으며, 얼리버드 혜택(300개 한정)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펀딩 참여자 모두에게는 해당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며, 참여 서포터 중 지지 서명과 응원글 작성, ‘좋아요’ 누르기를 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데이비엔 브랜드 관계자는 “데이비엔은 24년간 뷰티 데이터를 연구하여 탄생하게 된 브랜드로 제품 안정성을 위해 여러 번의 테스트를 진행, 빛, 공기, 온도 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 제형을 결정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편, 데이비엔은 와디즈 첫 펀딩 제품인 ‘마일드 드롭 세럼’ 외 ‘카밍 슬림 토너 패드’와 ‘릴리프 데일리 포밍 워시’ 신제품 2종을 함께 출시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