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속화되는 취업난으로 인해 학생 또는 취준생들은 스펙 쌓기, 그리고 직장인들은 꾸준한 자기 계발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또한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에 발맞춰 그동안 불가피하게 미뤄왔던 해외여행, 해외 유학을 새롭게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니즈와 학습 목표에 따라 시사일본어학원은 체계적인 일본어 강좌들을 제공하고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의 단기대학과정 ‘입뽀입뽀’는 일본어의 ‘일’자도 모르지만 한번 시작해보고 싶거나, 일본어 공부를 한 적은 있지만 입이 열리지 않는 사람들에게 쉽게 일본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일본어 기초 강좌이다. 4단계로 이루어진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대학 정규과정의 완성도 높은 교육방식으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사일본어학원 대표 어학 프로그램이다.

일본어 기초를 완성했다면 일본어 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심화학습, 단기대학과정 한인 회화 ‘군군’과 네이티브 회화 ‘페라페라’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단기대학과정 한인 회화 ‘군군’은 일본어 기초 문법을 회화 연습과 함께 자신의 것으로 습득하면서, 네이티브와의 대화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코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단기대학과정 네이티브회화 ‘페라페라’는 일본인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정확한 발음 교정을 할 수 있고, 일본어만이 가지는 독특한 뉘앙스 등을 습득하며 원어민처럼 품격 있는 일본어를 구사하는 것을 목표로 학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사일본어학원은 단기간에 일본어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기초, 회화 강좌 외에 일본인처럼 다양한 표현을 구사하고 발음, 억양, 리액션까지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일본어 상급자가 되기 위한 마지막 과정인 ‘고급회화 프리토킹’ 강좌를 제공한다. 이 강좌를 통해 일본식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일본 문화, 최신 정보에 대한 이해를 습득할 수 있어 실제 일본인처럼 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다양한 12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또는 2021 제2회 JLPT 수험표 지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2년 3월 복학을 앞둔 대학 휴학생들에게 등록하는 강좌에 따라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며 22년 1월 방학을 대비해 12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1월 방학특강 상담을 사전 예약 후 등록하면 최대 20%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은 코로나 19를 대비한 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 간 좌석 띄우기, 매일 방역,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 금지, 모든 강사와 스텝의 철저한 마스크 착용 등 수강생들의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