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보조공학 소셜벤처기업 ㈜오버플로우가 시각장애 보조공학 발전에 힘이 되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Thank You 2021 with Overflow'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오버플로우가 런칭 예정인 ‘플로위(Flowy)’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된다. 플로위는 AI 독서확대, OCR, 화면 확대 프로그램, 저시력에게 특화된 플로위 줌, 원거리 화면 공유 및 확대기능인 플로위 캐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iOS, Mac, Windows, Android에서 구독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줌 기능 등 사용자 위주의 편의 기능을 탑재한 ‘플로위(Flowy)’는 마우스 추적 기반의 이동 화면 확대 기능을 제공에 사용이 용이하다. 특히 고가의 독서 확대기를 이용하지 않아도 현재 보유한 스마트폰, 아이패드, 태블릿PC 등에 앱을 설치하여 화면확대기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개인 사용자의 경우 매월 커피 한 잔 정도의 가격으로 ‘플로위(Flowy)’ 서비스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기관 사용자의 경우 매년 기관 라이선스를 통해 기존 솔루션보다 최고 50~70% 경제적이면서 실효성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로위(Flowy)’뿐만 아니라 나만의 고급 맞춤형 흰지팡이, 너무나도 선명하고 또렷한 점자스티커 출력기 식스닷,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점자로 메모할 수 있는 버사 슬레이트 시리즈, 장애물 감지 진동센서이자 시간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수누밴드 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소개한다.

행사는 오는 11월 27일에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성동안심상가 8층 교육장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11월 25일 자정까지 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로도 생중계되며, 온라인 중계 링크는 참석 신청자에 한해 발송된다.

오버플로우는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참가상으로 스타벅스 1만원 쿠폰 또는 플로위 웍스 3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애플워치 7세대와 에어팟프로, 버사 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