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토크스테이션이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9일 나갔던 방송에서 6만여 시청자가 한꺼번에 시청해 실시간 방송 1위를 차지했다."라며 "토크스테이션은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이딕탭 7일 체험 수업을 100원에 제공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라이브에 선보이는 상품은 체험 수업이 아닌 정규 수업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 주 2회와 아이딕탭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피킹 패키지이다. 스피킹 패키지는 24개월 약정 수업으로 매월 결제가 필요하다. 토크스테이션은 이번 방송 특가로스피킹 패키지의 첫 달 수업료를 47%가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첫 달 수업료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결제하고 이후 수업료부터는 토크스테이션을 통해 결제하는 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방송 한정으로 결제를 완료한 수강생에게 4개월의 화상영어 특강 수업을 추가로 제공한다."라며 "토크스테이션의 15년 초등영어 교육 노하우를 담은 아이딕탭은 영어 전용 태블릿 학습기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 영어를 학습할 수 있고,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으로 스마트 학습을 가능케 하는 데일리 스터디 기능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토크스테이션은 모국어 습득방식에서 착안한 영어 학습법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