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필기시험을 대비해 교시별 학습 전략을 담은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교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교재 라인업은 실제 시험시간을 반영해 '1교시 국사+관광자원해설', '2교시 관광법규+관광학개론'으로 구성됐다. 과목별 출제비중을 분석한 그래프를 제시하고, 초보 수험생의 독학을 돕기 위해 단원별 학습 포인트를 명시했다. 빈출 키워드부터 파악하면서 이론, 빈칸채우기, 기출 풀이 등으로 배치된 구성에 맞춰 실력을 단계별 향상해볼 수 있다.

특히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관광법규+관광학개론' 교재는 7년간 시행된 기출지문을 모두 복원했다. 역순행으로 배치된 총 11회분의 모의고사를 풀이하며, ‘빈출★★’ 표시된 핵심 문항을 중심으로 출제 경향을 익힐 수 있다는 것.  

매 단원마다 기초지식을 간략히 점검하는 빈칸문제를 담고, 과목별 합격 플래너를 수록해 학습 이해도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저자가 직접 제시한 주요 관광용어를 중심으로 암기하며 2019년 최신 관광이슈를 참고해 시험 전반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출제 변형 가능성이 높은 이론을 알려주는 '개정법령특강'도 무료 제공하고, 빈출 법규를 정리한 노트도 교재 내 수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