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가 내달 4일 스포츠 의학계 대표 권위자인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 대학원장 홍정기 교수와 ‘바디워크 실기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IPA(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의 주최로 열리는 세미나는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언주역점에서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워크샵 형태로 진행된다.

사진제공=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이날 강사진으로 나선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 원장 홍정기 교수는 필라테스 기구를 활용한 체간 및 상지관절의 자세변형 및 근육불균형 평가 방법을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관계자는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강사의 전문성과 교육 커리큘럼 강화를 위한 정기적인 세미나를 진행해 왔다. 업계 최초로 전국 110개 지점의 전문 커리큘럼을 표준화해 강사진들의 교육 수준을 높은 평균에 맞추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정기적으로 필라테스 및 재활 분야의 유명한 교수, 강사진들의 교육 세미나를 진행해 전문 강사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라며 "이번 홍정기 교수와의 실기 세미나를 통해 필라테스 강사의 전문적인 업무 스킬업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에서는 매월 정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에스바디워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