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타월드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세텍(SETEC)에서 개최하는 2021 보드게임콘에 참여하고, 오는 18일부터 코베 베이비페어에도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놀이인 보드게임처럼 나비타월드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다."라며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축제로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보드게임콘 전시는 나비타월드를 비롯한 국내 및 해외 보드게임 업체가 참가하여 관람객에게 보드게임 체험, 보드게임대회 및 보드게임 관련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2019년 나비타월드 보드게임콘 참여 이미지

그러면서 "나비타월드는 이번 양일간 열리는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오감을 자극하는 게임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라며 "관람객은 나비타 체험 부스에서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은 꽝이 없는 행운의 증정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게임 2개 이상 참여시 1번의 이벤트 기회가 부여되고, 달고나 사탕 또는 유불 및 패불 완구를 행운의 선물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행사 기간에는 나비타 상품이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온라인 자사몰에서 최대 40%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행사장에서는 최대 51%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더불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별 보드게임 선물이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구매시 정가 15,000원의 ‘하바 보드게임 미니’를, 8만 원 이상 구매시 브루더백을, 15만 원 이상 구매시 일 20개 한정으로 보드게임 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2021 보드게임콘에서 나비타월드 부스는 세텍 3전시장에 위치한다. 보드게임콘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보드게임협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라며 "한편, 나비타월드는 브루더, 하바, 슐라이히, 시쿠, 멜리사앤더그 등 영유아 놀이 브랜드를 보유한 수입 완구 유통 전문 기업이다. 나비타월드는 미국, 독일 등과 같은 유럽 완구 브랜드의 판매 독점권을 보유하여 교육적인 교구와 프리미엄 완구를 국내에 선보여 왔다. 나비타월드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완구, 보드게임은 성장기 아이들이 재미있게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우도록 도와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