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생활가전 브랜드 프롬비에서 약 10분의 예열로 최대 3시간 동안 보온 유지되는 무선 온수 전기찜질기 3종(FC 190~19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7겹의 워머 포켓과 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충전 방식이 특징인 해당 온열찜질기는 사각형, 어깨형, 벨트형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이중 ▲벨트형은 허리둘레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사각형은 따로 포켓형 커버, 벨트형 커버 2종이 준비되어 있다. 제품은 전원을 연결하여 내부 히팅 와이어를 통해 물을 데운 후, 전원을 분리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자파 걱정이 없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제공 : 프롬비㈜]

그러면서 "프롬비는 환경보호와 안전을 위해 내부 충전액을 100% 순수한 물로 채웠으며, 무선 온수 전기찜질기 사용 시 땀으로 인해 오염이 될 경우 세척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커버를 증정하고 있다.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다 보니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인증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시간 근무 및 학업으로 어깨 통증이 있으신 분 등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린다”라며 "40여 군데의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으며, 앱 다운로드 시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프롬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