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유아동 대표 브랜드 블루독의 RDS 리버시블 다운 시리즈 출시되었다. 

관계자는 "블루독은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블루독의 겨울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HE SYMALL에서 만날 수 있으며, THE SYMALL에서는 11월 28일(일)까지 신상 다운 구매 시, 30% 할인 혜택과 목폴라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루독의 RDS 리버시블덕다운과 덕다운 베스트는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겉면과 안쪽면 두 가지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기능을 더했다. RDS 솜털 80%와 깃털 20%로 구성된 다운(DOWN)은 채취에서부터 제품에 사용되기까지 모든 유통과정을 추적하고,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았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이번 리버시블 덕다운은 크림, 민트, 바이올렛 3가지 컬러로, 블루독 시그니쳐 와펜 포인트가 특징이다. 또한 덕다운 베스트는 옐로우, 크림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