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발탁한 주식회사 헬스앤뷰티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주지훈이 직접 출연한 TV CF를 방영하고 있으며,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의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사회 소외계층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도 열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헬스앤뷰티는 초록우산 고액후원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에 등록되어 있는 회사로 꾸준한 기부를 해왔다. 지난 10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와 익산후원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기부에 참여해 총 1억 1,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헬스앤뷰티의 여러 가지 제품들로 구성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소외계층 및 아동들에게 영양관리와 먹거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부의 목적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올해 세 차례 꾸준한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2월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에 4,600만 원 상당의 닭가슴살 제품을 기부했고, 올 6월에는 2,300만 원 가량의 제품을 기부했다."라고 말했다. 

헬스앤뷰티 고동명 대표이사는 "꾸준하게 기부를 이어나가며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주지훈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한 만큼,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다 널리 퍼뜨려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공헌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