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시크릿(대표 한규리)은 루나와 온라인 마케팅 기업 허브넷굿컴퍼니닷컴(이하 허브넷)과 손잡고 법인 ‘루나시움’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셀럽시크릿은 25년 동안 피부 관리를 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대형 기획사 소속 연예인과 연습생들의 피부 관리를 책임져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저자극 수분 화장품을 컨셉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셀럽들의 피부를 책임지고 관리해온 셀럽시크릿의 한규리 대표가 루나, 허브넷과 ‘루나시움’이라는 법인을 설립한다."라며 "이번 법인 설립은 데뷔 12년 차를 맞은 루나와 온라인 마케팅 기업 허브넷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년간 걸그룹으로 활동해온 루나의 노하우와 검색광고, 바이럴, SNS마케팅 등 다양한 브랜드 광고를 책임지고 있는 허브넷이 합작하여 세운 법인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루나시움은 향후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함께 코스메틱, 디바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는 “루나시움을 설립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루나시움은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할 만한 피부 관리 비결, 정보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코스메틱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