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가 누적 판매액 500억 원 돌파(10월 기준) 기념, 11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제품 선착순 1+1을 포함해 최대 72%의 할인율을 내세운 이번 행사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혜택으로 알려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11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대용량 치약 혼합 구성, 저불소 키즈 세트, 성인 칫솔 20입 혼합 세트 등 혼합 구성 최대 52%, 단품 최대 72%, 세트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에 최대 71% 게릴라 핫딜이 펼쳐질 예정이다. 11월 5일(금)은 오아시스 치약 68%로 시작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매일 10명에겐 사은품으로 정품 가글 2개가 제공되며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 추첨을 통해 8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과 20만 원 상당의 루치펠로 햄퍼박스를 선물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누적 판매액 500억 이상의 매출이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최대 혜택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최대 72% 할인 행사이니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구매 고객 이벤트까지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루치펠로는 치약, 가글, 칫솔 등 다양한 맛과 향의 구강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치약의 경우 고급 연마제 ‘덴탈타입실리카’를 함유해 치아 표면에 가는 자극을 줄이고 사카린 대신 천연 유래 추출물인 ‘효소처리스테비아’와 ‘자일리톨’을 함유해 상쾌함에 더불어 잔여감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라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