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Global Brand Ambassador)’를 전 세계로 확대 모집하며,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강화에 눈길을 끈다. 

브랜드 앰배서더는 쿠빙스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쿠빙스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쿠빙스는 전 세계 89개국에 원액기, 블렌더, 발효기 등을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카페·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로 유명하다.

쿠빙스는 넓은 투입구를 장착해 과일이 통째로 착즙되고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줄여주는 혁신적인 착즙기를 선보이고 있다. 쿠빙스의 EVO820 원액기는 올해 영국 GQ 매거진, ‘Ideal Home’, ‘BBC Good Food’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했다. 

지난 7월부터 4개월간 진행한 1차 브랜드 앰배서더는 쿠빙스 원액기를 활용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고객 소통은 물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 바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지난 1차 앰배서더들의 우수한 활동을 토대로 2차 브랜드 앰배서더를 확대해 모집하고 있다”며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되면, 쿠빙스와 함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