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가전 브랜드 ‘보국전자’가 28일(목)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보국전자의 신제품 ‘보국 에어셀 인체감지 전기요 카모플라쥬 2.0’의 1+1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해당 제품은 지난 2019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약 5만장을 달성한 ‘보국 카모플라쥬 전기요’ 시리즈의 최신형 모델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보국의 특허받은 에어셀 퀼팅 공법을 도입해 온기가 더 빠르고 균일하게 전달된다. 6중 무전자계 열선을 사용, EMF 인증을 받았다. 움직임이 없을 경우 열 공급을 차단하는 인체감지 기능이 적용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티밀리’(BKB-1523S, BKB-1524D)와 ‘골드마인’(BKB-1524S, BKB-1524D)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라며 "라이브 방송 중 전기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관 가방 증정과 함께 무료 배송 및 2년 무상 AS의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한 기프티콘 지급과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한 넥워머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보국전자 관계자는 “보국전자의 22년형 카모플라쥬 2.0 전기요는 뛰어난 성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날씨가 추워지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AS나 안전점검이 수월한 보국 전기장판으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국전자의 28일 오후 7시 쇼핑 라방 진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및 보국전자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