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성가공부방(이승주 소장)’의 샤넬 서 수석연구원(법무팀장, 자수성가연구소 대표, 국제희망제작소 소장)이 베스트셀러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수성가공부방’은 맨손으로 부를 이룬 자수성가 부자들과 각 분야 전문가와 연계, 부자가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 하루 3시간 투자로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방법을 연구해온 자수성가공부방은 10년 이상 여러 분야에서 창업경험을 갖춘 실력파 이승주 소장을 비롯, 전문가들과 연계해 마인드, 부업 등 행복한 부자가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저자는 아시아의 나폴레온힐을 꿈꾸며 성공인물들을 인터뷰하던 중, 맨 손으로 ‘아메리칸 드림을 이룬 2조원의 사나이’와의 만남을 통해 영감을 받은 세계 자수성가 부자들의 1% 핵심 비결인 ‘감사의 힘’을 연구한 내용을 책으로 소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UC데이비스 심리학 교수이자 ‘감사의 과학’의 저자 로버트 에몬스도 '감사는 스트레스 완화제와 같아서 분노나 화, 후회 등과 같은 감정들을 덜 느끼게 한다'고 했다. 그는 12~80세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그룹에는 감사 일기를 매일 또는 매주 쓰도록 하고, 또 다른 그룹에는 아무 사건이나 적도록 하는 실험을 했다. 놀랍게도 한 달 후, 감사 일기를 쓴 그룹의 4분의 3에서 높은 행복지수를 보였다. 수면이나 일, 운동 등에서 훨씬 더 좋은 성과를 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저자는 자수성가 부자들을 연구하면서 과학적으로 증명된 감사의 효과에 대해 놀라운 성공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고 물직적, 영적인 풍요를 나누고자 출간하게 되었다. 더불어 ‘자수성가공부방(이승주 소장)’에서 특강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