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원목브랜드 더블류바움(W.BAUM)이 쓰리미닛츠(THREE MINUTES)과 콜라보를 통해 ‘3분완성 MIX 김치 파우더’를 선보이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6일(화) 펀딩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3분완성 MIX 김치 파우더’는 배추김치. 깍두기, 백김치 등 한국인의 식탁에 필수로 올라오는 김치류를 고생하지 않고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고안된 김장양념 역할의 김치분말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더블류바움

그러면서 "3분만에 김치를 완성할 수 있어 노동강도가 높은 김장을 하지 않더라도 양질의 김치를 만들 수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고춧가루는 별첨으로 넣어서 기호에 따라 맛을 낼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라며 "최적의 감칠맛을 위해 모든 재료를 한국전통의 김치양념으로 순수 제작했는데, 분말형태 제품이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김치를 만들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년간의 연구기간을 거쳐 고안 후 세계김치연구소 유산균인증 획득을 마쳤고 FDA 시설 등록된 공장에서 만들어진다"라며 "금번 ‘3분완성 MIX 김치 파우더’는 와디즈 런칭 펀딩 4281% 펀딩율을 보인 더블류바움과의 콜라보를 통해 ‘노마진 프로젝트’로 준비된 것으로, 펀딩 참여 리워드로 ‘더블류바움’ 도마가 함께 제공되도록 해 김장 시 필수인 도마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더블류바움' 측은 "해당 도마는 최고급 월넛 캄포 엣지 페이스 도마로 세균번식을 없애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아우로오일 등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이미 완판된 상태지만 금번 프로젝트를 위해 어렵게 추가 제작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콜라보를 기획한 '더블류바움' 관계자는 “김치파우더 제품이 높은 활용도를 갖춘 우수한 제품인데다 많은 펀딩 참여자 분들이 더 고급스럽게 요리를 하실 수 있도록 콜라보 리워드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와디즈 평점 5점만점의 4.9점이었던 더블류바움 우드도마가 쓰리미닛츠의 앞으로의 행보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