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터디카페가 지난 10월 15일 랭스터디카페 천호점을 오픈하고 2주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랭스터디카페 천호점은 오픈 전부터 선착순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무제한 월 회원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라며 "오픈 당일부터 2주 동안 이용료 1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오픈 시 배포한 전단지를 지참하는 고객에게 이용료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랭스터디카페는 ‘대화가 가능한 공간’을 지향하며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등 누구든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더욱 안전한 환경을 위해 매장 내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을 요청하고 있으며 매장 소독 및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랭스터디카페 천호점에서는 넓고 쾌적한 1인석 학습공간과 유리보드판을 이용할 수 있는 2인석 공간을 제공한다. 전 좌석에서 4구 콘센트 및 무선 충전기를 비치하였으며 노트북, 태블릿PC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충전기를 대여한다. 6인실 스터디룸도 2개 운영, 회의나 과외, 스터디모임 등 다양한 소모임도 진행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