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홈트레이닝 브랜드 미드브로에서는 정직한 형제들, 크로스홈즈핏에 이어 한국인 체형에 맞춘 '로잉머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홈트족을 위한 가정용 로잉머신은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21%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더불어 구매 고객을 위한 무료배송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라며 "로잉머신은 조정경기에서 노를 젓는 모습을 차용한 근력 트레이닝 방법으로 좁은 실내 공간에서도 운동기구를 배치할 수 있는 공간만 있다면 트레이닝을 할 수가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미드브로

그러면서 "가정용 로잉머신은 미세한 단계 조절이 가능해 1부터 14단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유산소운동부터 근력운동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평 위치에 손잡이가 있어 장시간 지속 운동에도 허리 부상을 예방할 수 있고 NBR 소재를 채택해 자유로운 그립감을 만들어낸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로잉머신의 구조는 일정한 저항감을 느낄 수 있는 손잡이를 노를 젓듯 잡아당기면 운동기구에 내장된 마그네틱 브레이크와 알루미늄 휠 트랙이 제자리로 돌아가도록 만들어 내구성과 낮은 소음 발생 두 가지 이점을 기대하도록 만든다. 앉게 되는 안장부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성별, 체격 차이에 관계 없이 엉덩이가 뒤로 밀리지 않는 안착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새로이 선보인 가정용 로잉머신은 4개의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운동 중 소음 발생을 더욱 낮출 수 있었으며 시간, 거리, 칼로리, 카운트, 총카운트 5가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계기판이 포함되어 있다.”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미드브로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