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에 ㈜에스에스에코텍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의 제조·기계산업의 중심이자 국제 스마트팩토리 최대 시장 인천에서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 이 2021 년 11월 3일 (수)부터 5일 (금)까지 3일 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관계자는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SMEX 2021) 의 참가기업인 (주)에스에스에코텍은 환경산업 장치 및 설비를 설계, 제작, 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2002년 설립 이후 20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악취 및 대기오염 방지시설, 수처리 및 폐수처리시설, 기타 환경설비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주)에스에스에코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효율 탈취기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탈취기는 각종 환경시설 및 사업장 등에서 발생되는 악취를 포집하여 제거하는 설비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탈취기는 기존 탈취기의 노즐 막힘 및 효율저하 문제를 해결한 회전분사식 약액집진 탈취기이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성능을 인증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원형 슬러지 수집기를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침전지 센터웰 하부에 이동식 저류판을 설치하여 고액분리 효율과 슬러지 수집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외에도 (주)에스에스에코텍의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적인 제품 상담과 맞춤형 제품 소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개최되어 온라인 B2B 플랫폼 “Link-On 링크온에서도 상시 관람이 가능하다. 스마트 팩토리(솔루션, 설비기계)와 냉난방 공조, 수처리 등 환경설비 분야를 중심으로 ▲스마트공장 솔루션, 설비기계 분야,  ▲로봇산업 분야, ▲3D프린터 및 관련기기 분야, ▲자동화기기 분야, ▲냉동공조 및 냉난방 분야, ▲수질관리 및 수 처리 분야, ▲폐기물 처리 분야, ▲기타 공구 분야 등 제조·기계산업과 관련된 전 분야의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