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가전 전문 스토어 한솔넥스코에서는 가정용과 사무실에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넥스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16L, 25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대형 용량으로 넓은 공간을 4방향으로 압도적인 가습량을 자랑하는 넥스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5단계의 스마트 가습 조절이 가능하며 4개의 초음파 진동자로 시간당 최대 1400ml의 가습으로 최대 100평을 가습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16L와 25L의 대용량 사이즈로 한 번 급수를 하면 매일 매일 물을 채워주지 않아도 되는 특징이 있으며 이동이 편한 바퀴를 창작하여 필요한 곳에 따라 움직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넥스코 16L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UV 살균 램프가 장착되어 있다. 현재 넥스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16L, 25L는 출시 기념 57%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솔넥스코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해 품질보증 2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의 기술력을 위한 투자와 노하우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넥스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16L, 25L 제품이 궁금하신 분은 ‘한솔넥스코’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