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의자 전문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이 롯데아이몰에서 인기 게이밍의자 GC001 울프의 광클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클절 할인 프로모션은 10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카드 할인 및 앱 구매 적립 등으로 GC001 울프 게이밍체어를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GC001 울프 게임용의자는 고강도 강철 프레임, 강철 오발 베이스, 나일론 휠, CLASS-4등급 가스 스프링 등 고품질의 부품을 사용하고, 고급 PVC 가죽을 적용하여 내구성이 높다.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시트와 높낮이, 폭, 각도 조절 및 앞뒤 슬라이드 등 4D 시스템 적용 팔걸이로 개인의 체형이나 활동 특성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픽스게이밍 마케팅 담당자는 GC001 울프 게임의자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허리 쪽이 편하다”, “적당한 쿠션감으로 오래 앉아있어도 부담 없다” 등 실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사용자 평점 4.7/5점, 전체 리뷰 수 1만 4천 건 이상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중간 유통마진 구조를 개선하여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제조사 직접 판매 브랜드로 브랜드 론칭 후 게이밍 컴퓨터의자, 게이밍책상, 헤드셋, 이어폰, 마우스, 모니터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