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브랜드 샤크닌자(Shark Ninja)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한국 공식총판 ㈜마이하우스(대표 강제곤)가 오늘 밤 ‘최화정쇼’ 방송을 통해 ‘샤크 에보파워플러스’ 무선핸디청소기(모델명 WV260K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 저녁 8시 45분부터 9시 50분까지 CJ온스타일 채널에서 진행되는 금번 방송에서는 샤크청소기 ‘에보파워플러스’ 무선핸디청소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방송시간 중 구매고객에게는 추가 여분배터리와 필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라며 "‘최화정쇼’ 단독모델로 기획된 샤크청소기 ‘에보파워플러스’ 무선핸디청소기는 지금까지 4회에 걸쳐 판매방송을 진행했으며 모든 방송 회차에서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최화정쇼’ 방송을 통해서만 누적 2만 1천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샤크닌자 브랜드를 국내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는 ‘샤크 에보파워플러스’ 무선핸디청소기는 무엇보다 624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여성들도 쉽게 어디든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한 점과, BLDC 모터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배터리 분리로 효율적인 사용시간을 실현했으며 분리된 배터리는 거치대에서 단독으로 충전도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마이하우스 관계자는 “지난 최화정쇼 방송에서 구매를 못 했던 많은 분들이 다음 방송을 문의해주셔서 이번 방송을 다시 한번 준비하게 됐다”며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성능 좋은 무선핸디청소기는 필수가 됐고 그 역할을 샤크 에보파워플러스가 할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